본문 바로가기

Hot_Issues/Entertainment

나는 가수다 시즌2 김영희 PD - 화려한 캐스팅이 답?


한때 일요예능의 최강자인 1박2일의 아성을 위협했던 MBC 의 나는 가수다가 한 자리대로 추락한 시청률과 떨어진 관심으로 잠정휴업을 선언하고 재정비에 들어갔습니다.


김건모의 재도전 논란 책임을 지고 일선에서 물러났었던 
김영희 PD 가 다시 나는 가수다 시즌2로 돌아올 모양입니다. 시청자들은  김영희 PD 의 화려한 캐스팅에 기대를 걸고 있고 실제  김영희 PD 역시 나는 가수다를 살려내기위해 캐스팅에 큰 공을 들이고 있다고 합니다.

이적, 이은미, 그리고 시즌 1에서 하차했던 백지영, 이소라 등이 시즌 2를 빛낼 후보로 물망에 오르고 있나 봅니다. 

이 외에도 깜짝 놀랄 가수들이 나는 가수다 시즌2와 함께 하게될지 기대가 되네요.

이소라의 탈락이 가장 아쉬웠었는데 이소라가 나는 가수다 시즌2에 컴백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.

여러분들은 어떤 가수가 나는 가수다 시즌2에 출연하길 희망하시나요?